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이벤트

공지/이벤트

.

게시판 상세
제목 아쿠아윌코리아 2022년 운영 공지
작성자 아쿠아윌코리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4-08 19:01:5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40


아쿠아윌코리아 2022년 운영 공지



안녕하십니까 아쿠아윌코리아 대표 화동환 입니다.

따듯한 봄과 함께 꽃송이들이 여기저기 보이기 시작하며 다가오는 4월!

4월2일부터 적용될 아쿠아윌의 여러가지 기본 운영 서비스에 관련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1, 정가 분양

아쿠아윌은 분양되는 천연수조들 모두를 하나의 생명이라 생각하며, 분양받으시는 고객님들이 평생 유지를 잘 해 주실 수 있도록 아쿠아윌에선 진행중인 자연요법 위주의 운영 관리 노하우를 전달 해 드리려고 노력중입니다!

그간 제품의 숙성 및 연구 등의 제품 생산 비용이 고려되지 않고 적자운영이 되는 혜택이벤트를 제공해드렸던 것은 유사브랜드의 항시 할인행사에 대응하여 회원님들에게 더 좋은 선택을 하실 수 있도록 배려한 부분이 많았습니다만 이제 유사브랜드들과 아쿠아윌의 제품 퀄리티 차이를 이미 사용해보신 회원님들께 인정해주시고 있기에 더 좋은 연구와 운영을 위해 정가중심의 정상적 운영을 하려 합니다.

아쿠아윌이 가진 수년간의 관찰, 기록 연구 성과들의 공유함과 더불어 더욱 세심한 공정과 세척을 통한 새로운 자연물질 재료들과 운영도구들의 입점을 통해 더욱 친환경적이고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추천인제도와 등급 멤버십, 구독 서비스 등도 함께 선보이며 더욱 많은 분들이 천연수조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그간 자주 진행 되었던 온라인 프로모션 혜택이벤트들은 앞으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트렌치/캠프 방문시 이벤트는 각 트렌치/캠프 재량으로 진행되겠습니다.)

제품정가를 지키면서 더욱 강화된 아쿠아윌 고객 서비스로 더욱 높은 만족도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회원등급별 분양가능 제품 구분

현재 아쿠아윌은 아래와 같이 4가지 다른 등급으로 회원님들을 맞이 하고 있습니다.

일반(천연수조/재료를 분양받지는 않았지만 관심을 가지고 계신 일반 회원님),

하이브리드(천연수조 구성재료 부분을 분양받아 하이브리드 천연수조를 운영중이신 회원님),

오리지널(천연수조 오리지널을 분양받아 운영중이신 회원님),

에픽(천연수조 오리지널을 에픽(트렌치 크루팀 직접세팅)으로 운영중이신 회원님)

각각의 등급에 따른 회원님들의 아쿠아윌 제품 구매 및 이용에 대한 데이터를 분석하여 각 등급에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원등급별 구매 가능 자연물질 재료 제품들을 구분하여 분양을 시작합니다!

이에 따라 한정된 량으로 출하되는 자연물질들이 낭비되지 않고 꼭 필요한 회원님들에게 자격에 따라 적절하게 분양될 것으로 보여 그간의 품절상태도 4월부터는 해제되어 분양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아쿠아윌의 자연물질 재료들을 이용하여 저작권에 위반되는 행위들이 수차례 적발 되어 분양이 쉽지 않았던 자연물질 재료들이었으나 저작권보호 강화와 등급구분을 통해 분양이 가능해졌으니 많은분들 더욱 다양한 재료들을 분양받아 사용하며 더욱 멋진 천연수조들을 운영 해 보시길 바랍니다!


3, 기본 택배비 변경 공지

아쿠아윌은 자연물질 재료들과 천연수조 풀세트들을 트렌치 방문을 하지 않고도 집으로 받아 보실 수 있게 택배 서비스를 진행중이며 지구환경보호를 위해 EPS(Eco Packing System)이란 차별화 된 포장 기술을 도입 해 발송 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포장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더 많은 투자를 해야 합니다만 이 고비용을 아쿠아윌을 묵묵히 자체 고정비용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체국 택배요금을 현실적으로 택배비에 적용하는 것을 더 이상 미룰 수 없게 되었습니다. 즉, 우체국택배를 통해 보내드리면서도 우체국택배비용이 아닌 저가택배요금에 맞추어 가격을 설정하여 회원님들에게 부담을 덜어드리려 하였으나 더이상의 최저기본요금 진행에 어려움이 있어 이제부터는 실제 택배비용을 적용하려합니다.

기본 택배비는 우체국택배기준에 맞추어 4000원부터로 변경됩니다. 그리고 풀세트 제품들은 무게 특성상 6000원, 8000원부터 시작될 것입니다.


4, 트렌치002 오픈, 휴무일변경

현재 트렌치002는 주말 오전11시 ~ 오후7시 까지 오프라인 방문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주말 방문이 불가능한 고객님들의 요청들과 매일택배를 가능케 하기 위하여 트렌치002의 오픈일과 휴무일이 변경 될 예정입니다!

트렌치002 오픈은 금, 토 오전 11시~오후7시 로 휴무는 일요일로 변경됩니다!(4월둘째주 부터 적용 됩니다)

월요일~목요일까진 택배와 연구, 촬영 편집등의 업무가 진행 될 예정이며 특별 예약을 해 주시면 정식 오픈요일이 아닌 평일에도 방문이 가능하시니 꼭 전화 예약(방문 당일 전화는 예약이 되지 않습니다, 적어도 하루 전 시간약속을 해주십시오)을 해주신 다음 방문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트렌치 예약 방문 이벤트 등도 진행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트렌치001 서울 상계점은 기존과 동일하게 주말(토,일) 오전11시~7시 오픈입니다!

이외에도 신설검토 중인 추천인 적립금/캐시백 제도와 케어서비스 월구독 제도, 개선된 공인브리더 제도 등이 4월 중 확정되어 여러 회원님들에게 공지될 예정입니다.

아쿠아윌은 남다른 신념과 철학으로 지구환경 보호와 회원님들의 행복한 물생활, 생명존중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약속한 위 신념들은 굽혀지지 않을 것을 약속 드리며 더욱 성장하는 프리미엄 아쿠아 브랜드 아쿠아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진심을 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쿠아윌코리아 대표 화동환 올림.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CUSTOMER CENTER

BANK ACCOUNT

  • 예금주화동환